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네 번째 멤버 서호(SEO HO)가 공개됐다.
원어스는 오늘(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서호의 인트로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서호는 피아노 멜로디와 함께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보이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선 서호는 오직 부드러운 가창력과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This time is you 난 너여야만 해 I promis you 변하지 않아. 눈을 감아도 난 이 자리에서 I'm still with you'라는 오랜 시간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서호는 본명 이건민으로 참여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JTBC '믹스나인'에서 이미 보컬 실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믹스나인'에서 보컬 포지션 배틀 'Love In The Ice', 포메이션 배틀 '너라고', 신곡 음원 배틀 'STAND BY ME'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안정적인 보컬과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상남자' 2조에서 아크로바틱 안무는 물론 하이라이트 고음 부분을 깔끔하게 소화하며 화려한 보컬 실력으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원어스는 인트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RAVN(레이븐), 메인래퍼 이도, 메인댄서 환웅에 이어 메인보컬 서호를 공개한 가운데, 앞으로 공개된 원어스 멤버들의 포지션과 비주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원어스(ONEUS)는 2019년 1월 9일, 첫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를 발표한다.
사진│RBW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