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4일 컴백’ 루나, 자작곡 3개 수록…몽환美 장착 예고

입력 2018-12-28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월4일 컴백’ 루나, 자작곡 3개 수록…몽환美 장착 예고

그룹 f(x) 루나(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새 디지털 싱글 ‘운다고 (Even So)’를 통해 자작곡 3곡을 선보인다.

루나의 새 디지털 싱글 ‘운다고 (Even So)’는 1월 4일 낮 12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루나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다채로운 매력의 신곡 3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운다고 (Even So)’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펑키한 기타 연주, 따뜻한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루나가 쓴 일기 내용을 바탕으로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힘을 주고픈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루나의 감성적이고 따뜻한 보컬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수록곡 ‘Do You Love Me’(두 유 러브 미)는 호감 있는 상대의 마음을 알고 싶은 호기심을 그린 칠(Chill)한 분위기의 PB R&B 곡으로, 신예 싱어송라이터 죠지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남녀의 긴장감 있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했으며, ‘안녕 이대로 안녕 (BYE BYE)’은 보사노바 리듬의 미니멀한 어쿠스틱 곡으로 아련하고 순수한 루나의 가창이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또 오늘(28일) 오후 6시 루나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의 f(x) 계정 등을 통해 몽환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루나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신곡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