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X정혁 뭉친다…‘밝히는 연애코치’ 2019년 1월 첫방 [공식]

입력 2018-12-31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혜연X정혁 뭉친다…‘밝히는 연애코치’ 2019년 1월 첫방

셀러브리티의 스타일리스트이자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한혜연’과 주체할 수 없는 끼를 지닌 모델이자 엔터테이너 ‘정혁’이 라이프타임 채널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밝히는 연애 코치’에 참여한다. 라이프타임 ‘밝히는 연애 코치’는 올해 12월 중 첫 촬영을 시작했다.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이라는 특급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예능 ‘밝히는 연애 코치’에서 한혜연은 다양한 온 오프라인의 콘텐츠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감칠맛 나는 입담과 친근한 에너지에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타의 추종의 불허하는 매력과 끼로 패션 관련 활동은 물론 라디오에서 방송까지 영역을 넓힌 모델이자 방송인 정혁은 특히 SNS상의 폭소를 자아내는 독창적인 콘텐츠 제작으로 그 존재감을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독보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정혁은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현실 오빠’같은 매력을 뽐낸다.

새 예능 프로그램 ‘밝히는 연애 코치’는 내년 1월 8일(화) 밤 9시 45분에 첫 방송되며,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에 동시 편성 되고, K Star 와 코미디 TV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