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이광수♥이선빈 열애, 일도 하고 님도 본 커플 또 누가 있나

입력 2018-12-31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이광수♥이선빈 열애, 일도 하고 님도 본 커플 또 누가 있나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의 열애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이들처럼 예능을 통해 만난 커플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광수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관계자와 이선빈의 소속사 웰메이드스타 이엔티의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이광수와 이선빈이 열애 중”이라며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현재 5개월째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밝혔다.

이광수 이선빈. 동아닷컴DB

과거 이광수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이선빈은 이를 계기로 2016년 10월 ‘런닝맨’에 출연했다. 당시 이선빈은 이광수 앞에서 소녀 팬처럼 수줍어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오빠 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 “지금 진짜 얼굴이 빨개졌다”면서 관심을 표현했다. 당시 이광수는 농담으로 “우리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다. 다음 주에는 결혼을 발표하겠다”고 폭탄 선언을 하기도 했다. 이선빈은 이듬해 7월 ‘런닝맨’에 재출연했을 때도 이광수와 짝을 이뤄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오빠 동생 사이로 관계를 유지해오던 두 사람은 올해 봄 연인으로 발전했다.

일도 하고 님도 보고 일석이조. 이광수와 이선빈 이전에도 예능이 오작교가 된 커플들은 왕왕 있었다.

‘치와와 커플’ 김국진과 강수지는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였지만 결정적인 오작교 역할을 한 건 SBS ‘불타는 청춘’이었다. ‘불타는 청춘’에서 사랑을 싹틔운 두 사람은 3년 열애 후 지난 5월 결혼까지 골인했다.

전현무와 한혜진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오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 커플이 됐다. 올해 2월 공개 연애로 전환한 이후 핫한 커플답게 결혼설과 결별설 등 각종 ‘설’에 휩싸였지만 묵묵히 사랑을 지켜오고 있다.

연애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결혼으로 결실을 맺게 된 커플도 있다. ‘연애의 맛’ 이필모와 서수연이 그 주인공. 이필모와 서수연은 올해 9월 방송된 ‘연애의 맛’에서 만나 백년가약을 약속했다. 지난 크리스마스에 공연 도중 프러포즈한 이필모는 서수연과 내년 봄 결혼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