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박하나 열애 고백에 분노한 이광수→이선빈과 열애♥

입력 2018-12-31 1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런닝맨’ 박하나 열애 고백에 분노한 이광수→이선빈과 열애♥

‘런닝맨’에서 배우 박하나가 열애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오늘(31일) 이선빈과 열애를 인정한 이광수의 반응이 새삼 눈길을 끌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크리스마스 기념 ‘형제의 비밀’ 특집이 이어졌다. 이날 박하나는 “성훈이 여자들에게 친절한 스타일이 아니다. 그런데 같은 체육관에서 운동한 적이 있는데 한 여자 연예인에게 유독 친절했다. 같은 방향이라고 데려다주기까지 하더라”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같은 동네 살았는데, 한 번도 안 데려다줬다”고 말했고, 이에 성훈은 “너 그때 남자친구 있었잖아”라고 버럭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박하나는 “그때는 없었다. 지금은 있다”고 뜬금없이 고백해 런닝맨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특히 이광수는 허탈해하면서 "근데 왜 녹화 끝나고 내 생각이 났다고 말했었지?"라고 따졌고, 박하나는 "그 당시에는 없었다. 얼마 전에 기사가 났다. 공개 열애 중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박하나는 지난 7월 한의사 남자친구와 교제 중이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오늘 이광수와 이선빈은 양측 모두 “5개월째 열애 중이다. ‘런닝맨’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2016년 10월 방송에 출연한 이선빈은 당시 “이상형은 이광수”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