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공연 매진, 열화와 같은 성원 감사”

입력 2019-01-02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씨더맥스 이수 “공연 매진,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근황을 전했다.

2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 일지 아트홀에서는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정규 9집 앨범 ‘Circular (써큘러)’ 발매 기념 음감회가 진행됐다.

이날 이수는 정규 9집 발매에 대해 “지난 앨범들은 2년 간의 텀을 뒀지만 이번에는 오랫동안 준비를 하고 싶었다. 그 사이에 공연 준비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수는 최근 진행 중인 공연에 대해 “처음 목표보다 더 많은 12개 도시를 돌게 됐다.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잘 진행 중에 있다”고 답했다.

엠씨더맥스의 3년만의 정규 앨범 ‘Circular’는 광활한 얼음 대지 위 원형으로 이루어진 순환적 구조의 빙하 균열을 상상해 착안한 이름으로 균열이 메워지면서 원활하게 순환되는 것처럼, 살아가고 사랑하며 생기는 여러 감정의 상처와 회복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어 타이틀곡 ‘넘쳐흘러’는 애절한 이별 후 되돌릴 수 없이 멀어진 연인을 그리워하지만, 깊게 남은 상처가 괴로워 붙잡을 수 없는 슬픔을 담는 곡으로 이날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