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인턴’ 10일→24일 첫방 일자 변경…“완성도 높이고자”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9-01-08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인턴’ 10일→24일 첫방 일자 변경…“완성도 높이고자”

Mnet ‘슈퍼인턴’이 갑작스럽게 첫 방송 일전을 변경했다.

Mnet은 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10일 예정돼 있던 ‘슈퍼인턴’의 첫 방송 날짜가 24일 저녁 8시로 변경됐다. ‘슈퍼인턴’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고, 업계의 생생한 현장을 리얼하게 보여주고자 기획한 프로젝트로, 취지에 맞춰 보다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부득이 방송 날짜 변경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무쪼록 넓은 양해를 부탁한다. 24일 저녁 8시 첫 방송될 ‘슈퍼인턴’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Mnet에서 알려드립니다.

오는 10일 예정돼 있던 <Mnet 슈퍼인턴>의 첫 방송 날짜가 1월 24일(목) 저녁 8시로 변경되었습니다.

<Mnet 슈퍼인턴>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고, 업계의 생생한 현장을 리얼하게 보여주고자 기획한 프로젝트로, 취지에 맞춰 보다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부득이 방송 날짜 변경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아무쪼록 넓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오는 24일(목) 저녁 8시 첫 방송될 <Mnet 슈퍼인턴>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