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오피스워치’ 새 시즌 출연확정 “매력 폭주할 것” [공식입장]

입력 2019-01-09 12: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변우석, ‘오피스워치’ 새 시즌 출연확정 “매력 폭주할 것” [공식입장]

BH엔터테인먼트의 신예 변우석이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 ‘오피스워치’의 새로운 시즌에 캐스팅됐다.

변우석이 출연을 확정 지은 ‘오피스워치’는 2017년 4월 첫 시즌을 공개한 이후 시즌2까지 합산 시청 수 3,2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로, 이번 시즌에는 ‘하라는 일은 안 하고’라는 부제를 달고 새롭게 돌아온다.

여기에 변우석은 베일에 싸여 있는 인물이지만, 숨길 수 없는 까칠한 매력과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마력으로 무장한 캐릭터를 연기해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 올릴 예정이다.

특히 ‘오피스워치’는 직원 간의 갈등과 애환, 동료애 그리고 사내 알콩달콩 로맨스를 다루며 10대와 20대의 많은 공감을 얻었던 만큼 설렘 포인트를 자극하는 훈훈한 외모의 기대주 변우석이 보일 활약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새로운 캐스팅 소식으로 활동 반경을 키워가는 변우석의 모습은 오는 2월경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