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X‘아육대’ 콜라보…리듬체조 편 슈화-주이 등 출연

입력 2019-01-10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돌 라디오’X‘아육대’ 콜라보…리듬체조 편 슈화-주이 등 출연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가 오늘(10일) MBC 예능 프로그램 ‘2019 설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승부차기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와 첫 컬래버레이션 방송을 한다.

올해 ‘아육대’ 리듬체조 경기엔 총 7명이 출전했다. 그중 볼에 도전하는 (여자)아이들 슈화, 리본에 도전하는 라붐 지엔 그리고 후프에 도전하는 모모랜드 주이와 엘리스 유경이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한다.

‘리듬 속의 그 춤을’이란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서 출연자들은 그간의 연습 과정과 에피소드 등 다양한 뒷이야기들을 풀어놓는다. 또한 자신이 도전한 종목의 기구와 함께 등장, 각 팀의 히트곡에 맞춰 리듬체조 맛보기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돌 라디오’와 ‘아육대’의 첫 컬래버레이션 방송인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돌 라디오’는 ‘2019 설 특집 아육대’와 함께 1월 동안 3~4번의 게릴라 콜라보 프로젝트를 펼칠 계획이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에서 생중계된다.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주말 밤 12시~1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