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입덕스쿨-아이즈원시티’ 18일 오후 3시 온에어…예능돌 담금질

입력 2019-01-18 0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입덕스쿨-아이즈원시티’ 18일 오후 3시 온에어…예능돌 담금질

방송·영화서비스 POOQ(푹, 대표 김준환)이 ‘입덕스쿨-아이즈원시티’로 2019년 푹 오리지널 콘텐츠 포문을 연다.

POOQ은 18일 오후 3시 2019년 아이돌 기대주 아이즈원(IZ*ONE)의 첫 웹예능 ‘입덕스쿨-아이즈원시티(이하 ‘아이즈원시티’)’ 전편(본편 6편) 및 특별영상을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시티’는 POOQ에서 2주일 간 독점 선공개 되며, 2월 1일부터는 SBS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 채널에서도 공개된다. 선공개 기간 이후에도 본편에서 볼 수 없는 ‘아이즈원시티’ 특별영상은 오직 POOQ에서만 서비스된다.

모비딕에서 제작한 ‘아이즈원시티(은지향, 권태성 연출)’는 아이돌 예능 입문 프로그램 ‘아이돌 시티’ 시리즈의 명맥을 잇는 프로그램이다.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의 괴담시티)’와 ‘워너원(워너시티)’도 거쳐간 바 있는 예능돌로 거듭나기 위한 필수 코스다.

‘아이즈원시티’는 학교를 컨셉으로 ‘내려놓으면 입덕 된다’는 교훈 아래, 멤버들이 꾸밈없는 모습으로 각종 미션을 수행하며 예능 기본기를 익혀 나간다. 그 과정에서 멤버들은 방송에서 충분히 발휘 못했던 예능감을 100% 뽐내게 된다. 아이즈원은 넘치는 흥과 주체할 수 없는 비글미로 촬영 내내 현장 제작진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POOQ은 오는 1월 3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즈원시티’ 공유이벤트를 진행, 참여자들에게 사인CD를 증정한다. POOQ 사이트와 앱에서도 ‘개근상 이벤트’를 진행, 매일 접속해 ‘아이즈원시티’를 시청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단체 사인CD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POOQ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