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케’ 차은우 ”엄마는 왜 날 이렇게 낳으신 걸까“ 충격적 가사 공개

입력 2019-01-18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밝고 청량한 음악으로 행복한 힘을 주는 그룹 아스트로가 스케치북에 첫 출연한다.

아스트로는 최근 음악은 물론 광고와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으며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은 차은우가 속해있는 그룹으로, MC 유희열은 자신이 차은우와의 도플갱어임을 주장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무대 위에서 항상 환한 미소로 임하는 아스트로는 자신들만의 표정 연습법을 공개하며 청량미 넘치는 표정을 선보였는데, MC 유희열도 이들 속에서 상큼한 표정에 도전하며 아스트로 제7의 멤버 자리를 노렸다.


아스트로는 이날 퍼포먼스에 가려진 음악적 재능들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뼛 속까지 예체능 집안이라는 멤버 윤산하는 ”아버지 꿈이 가수셨다“며 아버지를 보고 따라 배우기 시작한 기타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피아노 연주도 능하다는 차은우는 자신이 출연한 웹드라마 속 주제가를 공개했는데, 충격적인(?) 가사로 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데뷔 4년 만에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 아스트로는 ”슈퍼볼에서 공연하고 싶다“며 원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날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 무대를 선보였다.

먼데이 키즈, 매드클라운X스텔라장, 정승환(&정동환), 마미손, 아스트로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8일 밤 24시 25분, KBS 2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