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펀치, 30일 컴백 확정…멤버 재정비 후 새출발 [공식]

입력 2019-01-21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온펀치, 30일 컴백 확정…멤버 재정비 후 새출발 [공식]

걸그룹 네온펀치가 오는 30일 컴백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A100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WATCH OUT'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네온펀치는 21일 새 미니앨범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하이라이트 메들리, 다섯 멤버의 솔로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컴백 전날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네온펀치는 컴백을 기다리고 있던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들로 새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점점 더 높여나갈 계획이다.

앞서 도희의 합류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컴백 콘셉트를 살짝 선보인 네온펀치. 이에 도희와 새롭게 그려갈 네온펀치의 'WATCH OUT'에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네온펀치는 2018년 데뷔곡 '문라이트(MOONLIGHT)'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앨범에는 어떤 비장의 카드를 들고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네온펀치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TCH OUT'은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A100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