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FC, 1박 2일 팸투어 참가자 모집

입력 2019-01-22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2 서울 이랜드 FC가 팬들과의 특별한 1박 2일 팸투어를 모집한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은 팸 투어는 오는 2월 9일부터 10일까지 선수단 2차 동계전지훈련지인 부산 기장에서 열린다. 팸 투어는 서울 이랜드 FC를 대표하는 팬 프렌들리 프로그램으로 구단 창단과 함께 이어온 선수들과 팬의 교감의 장이다.

1일차에는 선수단 훈련참관을 비롯해 선수단과 함께하는 식사, 레크리에이션 그리고 박공원 단장이 직접 선수와 팬들을 대상으로 구단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도전의지에 대한 강연 및 소통의 시간 등 다양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또한, 2일차에는 팬, 선수단, 구단 프런트 그리고 리조트 임직원들이 함께 한마음으로 CSR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

박공원 단장은 “새롭게 구성되어 시즌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선수단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 해소와 더불어 올 시즌 팬 중심의 구단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구단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투어 패키지를 마련했다. 선수들과의 스킨십 활동 시간 외에도 CSR 활동, 강연시간 등을 통해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차별화된 만족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9 팸투어 신청은 구단 SNS에서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22일 부터 2월 1일까지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