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트2’ 김준호, 겨울바다→사우나, 극과 극 체험기

입력 2019-01-22 17: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메이트2’ 김준호, 겨울바다→사우나, 극과 극 체험기

개그맨 김준호가 핀란드 겨울 바다도 녹이는 뜨거운 개그 열정을 불태웠다.

어제(21일) 방송된 tvN ‘서울메이트2’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김준호가 한국에서 추억을 쌓았던 카이와 함께 핀란드 사우나 투어에 떠났다. 특히 얼음장 같은 바다 입수와 뜨거운 사우나를 오가며 극한(?) 우정을 쌓은 두 사람의 케미는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시원하게 물들였다.

해맑게 여행을 시작한 김준호는 화려한 건물 외관에 럭셔리 사우나를 기대하기도 잠시, 곧 바다 수영을 해야 한다는 카이의 말에 잔뜩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우나를 위해 본의 아니게 탈의를 감행한 그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더러운 몸을 보여줘서 죄송합니다”라고 사죄해 지켜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영하 5도의 날씨를 수영복 차림으로 맞이하게 된 김준호는 다급하게 “포토”를 연달아 외치며 실내로 들어가기 위해 기념촬영을 빨리 끝낼 것을 강력하게 어필했다. 그러나 추운 와중에도 그의 개그 열정은 식지 않았다. 매서운 겨울바람에 영화 ‘신과 함께’의 8번째 지옥 관문이 아니냐고 반문해 웃음폭탄을 투척한 것.

차가운 겨울 바다를 잠시(?) 맛본데 이어 뜨거운 사우나를 체험하기 위해 실내로 들어간 그는 자작나무를 묶어 만든 마사지 도구 비흐다를 보고 또 한 번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비흐다를 잡아들고 자신에게 내려치는 시늉을 한 카이의 모습에 깜짝 놀란 그는 “와이 때려요”라는 기적의 2개 국어를 선보이며 좌중을 뒤집어 놓았다.

친구니까 때린다는 카이의 대답에 이내 묘한 설득을 당한 김준호는 그와 비흐다로 때리고 맞는 아슬아슬한(?) 분위기까지 자아내며 특급 브로맨스를 뽐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비흐다를 활용해 그리스 로마 신화 속 신들을 연상케 하는 코스프레를 하기도 하는 등 시종일관 감출 수 없는 개그감으로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능수능란한 카이의 수준급 설득에 결국 겨울바다에 들어가게 된 그는 입수 직전 “와이”를 수없이 외치며 절규했다. 물속에서 누가 더 오래 버티는지 내기를 하자는 카이의 꾐에 넘어간 김준호는 입수한지 10초 만에 호들갑을 피우는 꿀잼 모멘트로 구경하는 사람들의 박수갈채(?)까지 끌어냈다.

이처럼 김준호는 핀란드 절친 카이와 함께 시트콤을 방불케하는 개그 에너지로 월요일 저녁 시간을 순삭 시켰다. 국경을 초월한 무한 개그감으로 빵 터트리고 있는 김준호의 폭소 여행기에 다음 주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준호의 폭소만발 핀란드 여행기는 다음 주 월요일(28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되는 tvN ‘서울메이트2’에서 이어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