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 ‘신과의 약속’ OST ‘거짓말’ 26일 공개…애절함 전해
가수 허영생이 이별의 안타까움을 그린 OST로 애절함을 전한다.
MBC 주말 드라마 ‘신과의 약속’ OST 수록곡 ‘거짓말’ 가창에 나선 허영생은 가슴 속에서 절절하게 배어나오는 슬픔의 감정을 자신만의 창법으로 소화해 냈다. 26일 음원 공개되는 ‘거짓말’은 믿어지지 않는 이별 뒤에 다시 돌아올지 모른다는 희망으로 자신에게 거짓말을 되뇌는 아픔을 그린다.
허영생의 탁월한 곡 해석력과 가창력으로 완성된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탁월한 감성을 구현해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신예 임우빈의 합작품으로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Snow prince’, ‘Love ya’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SS301의 메인 보컬 허영생은 여러 곡의 OST 가창을 통해 팬들에게 건재를 과시했다. 지난해 10월 일본에서 개최된 ‘HEO YOUNG SAENG FAN MEETING 2018 in Japan’을 성공적으로 치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드라마 ‘신과의 약속’(연출 윤재문, 극본 홍영희)은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를 줄거리로 전개 중이다. 한 채영, 배수빈, 오윤아, 이천희 등이 주연 활약하며 최근 2주 연속 시청률 15%를 돌파, 8주 연속 동시간대 압도적 1위를 이어가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매력적인 목소리로 인기 행진을 이어 온 허영생이 오랜만에 들려주는 OST ‘거짓말’로 드라마 전개에 색다른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사진|더하기미디어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