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속놀이 한마당, 퓨전국악 공연…롯데월드 설 연휴 이벤트

입력 2019-01-28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월드(대표 박동기)는 설 연휴 기간 가족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잠실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연휴기간 전통 타악기 리듬에 맞춰 한복을 입은 연기자들이 선보이는 서브 퍼레이드 ‘민속놀이 한마당’을 진행한다. 2월2일부터 6일까지 파크 전역에서 윷놀이, 투호놀이, 제기차기 등 전통 민속놀이와 부럼 나눔 행사를 실시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도 연휴 기간 메인수조에서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전통무용과 큰절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1월30일부터 2월6일까지 아쿠아리움 페이스북 영상 게시물에 한복 사진을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리움 캐릭터 인형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는 여성 4인조 크로스오버 국악그룹 하나연이 2월2일과 3일 118층 스카이시어터에서 영화 OST, 민요, 팝음악을 연주한다. 서울 은평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설 연휴에 맞춰 ‘미디어 슬로프 가족게임존’을 리뉴얼했다.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스노우 튜브 레이싱’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4일과 5일 롯데워터파크 눈썰매장에서 열리고 2인1조로 참여할 수 있다. 우승팀에게 워터파크 초대권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