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데스데이 2 유’ 메인 예고편 공개…전편만큼 강렬

입력 2019-01-30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해피 데스데이 2 유’ 메인 예고편 공개…전편만큼 강렬

오는 2월 14일 개봉을 앞둔 호러테이닝 무비 ‘해피 데스데이 2 유’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전편 흥행 신화의 주역이자, 공포영화 역사상 전무후무한 캐릭터의 주인공 ‘트리’와 악역 ‘베이비’ 간 불꽃 튀는 대결을 예고하며 2월 극장가의 강력한 흥행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경찰에게 체포되어가는 ‘트리’를 쫓는 ‘베이비’의 섬뜩한 모습으로 시작부터 강렬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계단에서 굴러떨어져 당황하는 ‘베이비’의 모습을 보고 시원하게 소리를 내지르는 ‘트리’의 모습은 전편에 이어 두 캐릭터의 막상막하 대결이 다시 한번 펼쳐질 것을 암시하며 호기심을 더한다. ‘베이비’를 피해 고층빌딩에서 과감하게 뛰어내린 ‘트리’는 다시 리셋된 죽음의 생일날 아침으로 돌아가지만, 이제는 죽음을 즐기기까지 하며 특유의 엉뚱하면서도 똘끼 충만한 매력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연인이 된 ‘카터’를 비롯해 카터의 룸메이트 ‘라이언’, ‘로리’까지 연달아 ‘베이비’에게 공격을 당하게 되면서 또 한 번의 예측 불가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실패는 옵션이 아냐. 이번엔 진짜 끝내줄게”라고 말하는 ‘트리’의 대사는 1편을 뛰어넘는 막강한 두 캐릭터의 네버엔딩 리턴 매치로 더욱 강력한 공포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메인 예고편 공개 후 주인공들의 역대급 빅매치 예고에 SNS를 열광시킨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