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SBS 웹예능 ‘극한의 요리사, 초이가이버’ 정규 편성 [공식]

입력 2019-02-01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현석 SBS 웹예능 ‘극한의 요리사, 초이가이버’ 정규 편성 [공식]

SBS 모비딕은 시청자들의 강력한 요구에 힘입어 ‘극한의 요리사, 초이가이버’(이하 ‘초이가이버’)를 2월 1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모비딕 채널에 정규 편성한다고 밝혔다.

‘초이가이버’는 만능 셰프 최현석이 시청자들의 집에 직접 찾아가, 한정된 식재료와 도구만으로 놀라운 요리 솔루션을 제시하는 '본격 요리미션 해결' 웹예능 콘텐츠다. 작년 말 총 8편의 파일럿 에피소드가 공개된 바 있다. 환경과 재료를 가리지 않고 거침없이 무에서 유를 창출하는 최현석 셰프의 창의성과, 온갖 물건에 애니 캐릭터 이름을 붙이고 각종 병맛 애드립을 시도하는 엉뚱함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정규 편성되는 ‘초이가이버’에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최현석 셰프의 활약이 담길 예정이다. 제작진은 "파일럿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최현석 셰프가 무척 고무된 상태"라며, "최현석 셰프가 몸을 사리지 않고 촬영에 임했다. 요리는 전문성을 더해 더욱 고급지게, 4차원 개그는 더욱 깨방정스럽게 발전했다."고 시즌 2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최현석 셰프가 직접 찾아가 문제를 해결해 줄 시청자 사연도 모집 중이다. 메일을 통해 사연을 신청하면, 최현석셰프의 고퀄리티 출장 요리를 맛볼 기회를 잡을 수도 있다.

만능 셰프 최현석의 본격 요리미션 해결 웹예능 ‘초이가이버’는 2월 1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모비딕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곰tv, 판도라tv, 피키캐스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