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슬플 때 사랑한다’ 출연…격정 순애보 男 변신 [공식]

입력 2019-02-01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현우, ‘슬플 때 사랑한다’ 출연…격정 순애보 男 변신 [공식]

배우 지현우가 격정 멜로 ‘슬플 때 사랑한다’로 전격 컴백한다.

지현우는 오는 2월 23일(토)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E&M)’에서 주인공 서정원 역을 맡아 위험하면서도 절절한 순애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신과의 약속’ 후속으로 선보이는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바탕으로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지현우는 지난해 9월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이후 약 5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귀환한다. 이번 작품에서 그는 클래식한 사랑의 진수를 보여줄 전망이다. 그가 맡은 ‘서정원’ 캐릭터는 따뜻하고 여리며 섬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생의 두 번째이자 마지막 사랑을 위해 위험한 상황도 마다하지 않는 캐릭터다. 유쾌한 이면의 ‘밀당 로맨스’를 그렸던 전작과는 확연히 다른 새로운 멜로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