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라이브’ 정세운, 꿀 떨어지는 목소리 티저 공개…3월 첫방송

입력 2019-02-01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별자리라이브’ 정세운, 꿀 떨어지는 목소리 티저 공개…3월 첫방송

가수 정세운이 '별자리 라이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3일 첫 방송하는 tvN 디지털 예능 '정세운의 별자리 라이브'에서는 정세운이 데뷔 후 첫 DJ 도전에 나서는 가운데 깜짝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정세운은 붉은색 조끼와 화이트 셔츠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세운은 부드럽고 나직한 목소리로 특별한 별자리 운세를 읽어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다. 특히 행운의 숫자, 행운의 물건 등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행운의 소식을 대신 전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정세운의 별자리 라이브'는 정세운이 별자리 운세와 감미로운 라이브를 함께 선보이는 '보이는 라디오'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다. 평소 따뜻하고 부드러운 보컬과 수준급의 기타 실력을 가지고 있는 정세운은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아름다운 음악과 재미난 별자리 운세를 동시에 들려주며 포근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DJ 첫 도전을 앞둔 정세운은 데뷔곡 'JUST U'를 비롯해 'BABY IT'S U', '20 Something'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담은 음악으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다. 또한, 앨범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매력도 함께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유명 드라마 OST에 잇따라 참여하며 OST계 샛별로 떠올랐고 최근 뮤지컬 '그리스'의 주연 대니 역에 발탁되며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인기 예능 프로그램 출연해 엉뚱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세운이 DJ로 나선 tvN 디지털 예능 '정세운의 별자리 라이브'는 오는 3일 밤 tvN D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방송 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