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고아라×권율×박훈, ‘해치’ 4인방 ‘런닝맨’ 설 특집 출연 [공식]

입력 2019-02-01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일우×고아라×권율×박훈, ‘해치’ 4인방 ‘런닝맨’ 설 특집 출연 [공식]

SBS ‘런닝맨’에 설날을 맞이해 정일우, 고아라, 권율, 박훈 ‘해치’ 4인방이 총 출동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런닝맨’ 멤버들과 1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해치’ 팀의 주연 4인방 정일우, 고아라, 권율, 박훈이 고운 한복 자태를 뽐내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소집해제 후 ‘런닝맨’으로 첫 예능출연 한 정일우는 ‘런닝맨’ 다수 출연 경력답게 여유 있는 모습으로 그동안의 공백을 무색케 했고, 또 한 명의 ‘런닝맨 베테랑 게스트’ 고아라도 시원시원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시종일관 노련한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한, ‘예능원석’ 권율은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어떠한 요구에도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을 펼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고, 박훈도 ‘예능 첫 출연’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무한 매력을 뽐내며 맹활약했다.

각기 다른 매력의 네 사람은 이날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설 특집 진짜 왕 찾기 레이스’를 진행해 시청자들에게 설맞이 ‘큰 웃음폭탄’을 예고했다.

‘해치’ 주연배우 4인방과 함께하는 설날특집 ‘런닝맨’은 3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