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동문회로 취득 이후까지 해결!

입력 2019-02-01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인중개사 시험은 합격도 중요하지만 취득 이후의 자격증 활용 또한 매우 중요한 시험이다. 성공적인 취업과 개업을 위해서는 지역 기반의 인적·물적 네트워크가 필수이기 때문이다.

최다 합격자 배출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노하우는 바로 여기에 있다. 에듀윌은 합격 이후까지 관리해주는 공인중개사 동문회(이하 에공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다. 이 동문회는 이미 업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탄탄한 선배 합격자들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실제로 에듀윌 공인중개사를 통해 자격증을 취득한 에공회 동문들은 지역 분석 강사, 개업 공인중개사, 부동산 세무 및 투자상담 전문가 등 성공적이고 즐거운 인생 2막을 펼치고 있다. 때문의 이들의 성공사례는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귀한 도전에 양분이 된다.

에듀윌 합격 전략의 핵심은 이것이다. 많은 합격자가 또 다시 많은 합격자를 만든다는 것. 실제로 에듀윌에서 합격한 이들은 ‘에공회’의 일원이 되어 ‘합격자 축하 모임’, ‘인맥북’, ‘실무 특강’, ‘정기모임’, ‘개업 화분’, ‘에공회 사이트’, ‘에듀윌 홍보물 3종 세트’ 등으로 이루어진 7가지 혜택을 누리게 된다.

본사 차원의 혜택 말고도 에공회의 멘토링 활동, 공식 밴드, 카페, SNS를 통한 실제 합격한 회원들 간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공인중개사로서의 앞날에 ‘사람’을 선물해준다.

전국 각지에 분포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의 이러한 특징 때문에 합격 이후 성공적인 취업, 창업까지 바라보는 수험생들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을 찾고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