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홍윤화 “♥남편 김민기, 나와 식사 같이 하니 9kg 쪘다”

입력 2019-02-02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는형님’ 홍윤화 “♥남편 김민기, 나와 식사 같이 하니 9kg 쪘다”

홍윤화가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고백했다.

2일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두 번째 설 특집에서는 지난주 출연한 샘 해밍턴, 돈 스파이크, 태항호에 이어 개그맨 박미선, 윤정수, 홍윤화, 홍현희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홍윤화는 작년 추석특집에 이어 '아는 형님'을 찾았다. 홍윤화는 행복한 신혼 생활의 근황을 전했는데, 가장 즐거운 시간이 남편과의 아침 식사 시간이라고 밝혔다. 이에 강호동은 홍윤화의 남편 김민기가 결혼 후 9kg이 쪘다는 사실을 전해 그 이유를 궁금하게 했다. 김민기가 갑자기 살이 찌게 된 이유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홍현희 역시 몸 사리지 않는 예능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홍현희는 "'아는 형님' 출연이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라고 고백하며 이색 개인기로 왁자지껄한 명절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제니의 ‘솔로’ 무대를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도 했다.

웃음 넘치는 에피소드로 가득 찬 JTBC '아는 형님' 설 특집 두 번째 이야기는 2일(토) 밤 9시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