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솔로콘서트 성황리 종료…헤이즈-권정열 지원사격

입력 2019-02-03 12: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용준형, 솔로콘서트 성황리 종료…헤이즈-권정열 지원사격

용준형의 단독 콘서트 ‘GOODBYE 20'S’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용준형은 지난 01일~02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 한 ‘GOODBYE 20'S’ 이 개최, 총 7천명의 관객들과 만나며 값진 시간을 가졌다.

음악이 흐르자 강렬한 보라색 슈트를 입고 등장한 용준형은 ‘너 없이 사는 것도’를 시작으로 ‘flower’, ‘사랑해’, ‘Solw’, ‘Found You’, ‘Feel UR LOVE’을 연달아 선보였으며 드라마 ‘남자친구’의 OST ‘망설이지 말아요’까지 로맨틱함을 공연장을 물들였다.

이어, 용준형은 ‘불시착’, ‘내버려 둬’로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여기에 최근 발매한 신곡 ‘빈털 터리’ 의 라이브 무대를 첫 공개해 열기를 한껏 더 고조시킨 용준형은 ‘무슨 말이 필요해’, ‘Somebody Else’, ‘견딜만해’, ‘Goodbye 20’s’까지 아티스트 로서 색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 속 용준형을 위한 지원사격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01일 헤이즈와 함께 ‘그대로일까’, ‘돌아오지 마’를, 02일 권정열과 함께 ‘소나기’의 듀엣 무대는 물론 매력적인 아티스트의 무대들로 풍성한 콘서트를 만들었다.

이번 용준형의 단독 콘서트 ‘GOODBYE 20'S’는 용준형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솔로 콘서트로 언제나 믿고 사랑해주는 팬들을 위해 모든 준비과정까지 하나 하나 그의 진심이 담겨 완성되었다. 이에 반응하듯 팬들의 응원과 용준형의 호흡은 감동과 감탄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