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개그콘서트’ 특별 출연…곽범과 듀엣 예고

입력 2019-02-03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사연 ‘개그콘서트’ 특별 출연…곽범과 듀엣 예고

전설의 국민가수 노사연이 곽범과 함께 알찬 명절 웃음 선물 세트를 선사한다.

오늘(3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봉숭아학당’에서는 프레디 메아리로 안방극장의 웃음보를 쥐고 흔드는 싱크로율 대마왕 곽범과 화끈한 원조 걸크러쉬 언니 노사연이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사한다.

노사연은 밴드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에 자신의 노래를 접목, 화려한 변주와 명불허전의 가창력으로 곽범과 함께 잊을 수 없는 듀엣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수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거침없는 입담과 재치 넘치는 리액션을 자랑한 노사연은 곽범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오늘(3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노사연은 “저는 즐거운 것을 좋아한다. 시청자 입장에서 항상 개그콘서트를 즐겨봤었는데 오랜만에 무대까지 오르게 되어 기쁘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제가 출연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면 더욱 즐거울 것 같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까지 보였다.

더불어 “곽범 씨와의 호흡이 잘 맞아서 좋았다”며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프레디 머큐리의 곡과 저의 곡을 접목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는 것이 가수로서 매우 영광스러웠다”고 덧붙여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그녀의 밝은 에너지가 엿보이기도 했다.

국민 가수 노사연과 프레디 메아리로 국민 개그맨의 자리를 넘보는 곽범의 특별한 만남은 오늘(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봉숭아학당’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KBS 2TV <개그콘서트>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