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진심이 닿다’ 유인나 위장취업 1일차…이동욱 동공 확장

입력 2019-02-06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진심이 닿다’ 유인나 위장취업 1일차…이동욱 동공 확장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유인나의 위장취업 1일차 모습이 공개돼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이동욱-유인나가 주연을 맡고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시청자 마음에 닿을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진심이 닿다’ 측은 올웨이즈 로펌으로 첫 출근한 유인나(오윤서 역, 본명 오진심)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선 수화기를 들고 야무진 미소를 짓고 있는 유인나의 모습이 포착됐다.

하지만 이어 공개된 스틸 속 유인나는 SOS를 청하는 듯한 표정. 특히 두 손으로 움켜쥐고 있는 있는 수화기가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이동욱(권정록 역)은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만난 듯 일시정지 상태로 문 밖의 유인나를 바라보고 있다. 동그랗게 뜬 두 눈에 당황이 서려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올웨이즈 로펌에 첫 출근한 오윤서가 첫 업무인 ‘전화 받기’를 수행하는 모습이다. 특히 업무 수행 중 차갑고 까칠한 상사 권정록까지 당황시키는 오윤서의 순수하고 엉뚱한 매력이 터져 나와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들 예정이다. 이에 오윤서의 스펙타클한 위장취업기가 꿀잼을 예고하는가 하면, 극과 극 성격의 권정록과 오윤서 사이에 스파크 튀는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진심이 닿다’ 측은 “1화에서는 불꽃이 파박 튈 수 밖에 없는 이동욱-유인나의 첫 만남부터 스펙타클하고 좌충우돌하는 유인나의 위장취업 첫 날의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져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맞춤캐릭터를 입은 이동욱-유인나의 모습에 미소가 새어 나오고 심장을 두근거릴 것”이라며 “오늘(6일) 밤 9시 30분 ‘진심이 닿다’ 첫 방송에서 이동욱-유인나의 매력을 확인해 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tvN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