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새 EP ‘HELLO’ 발매…기념우표 등 이색 MD 판매

입력 2019-02-07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꼬 새 EP ‘HELLO’ 발매…기념우표 등 이색 MD 판매

로꼬(Loco)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다양한 MD 상품이 앨범과 함께 판매된다.

로꼬는 7일 오후 6시 국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오랜만이야 (Feat. Zion.T)'를 포함해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된 새 EP앨범 [HELLO(헬로)]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가 됐다. 프로듀싱에는 그레이(GRAY), 우기(WOOGIE), 구스범스(Goosebumps), 썰스데이(Thurxday), 키치스(KITSCHES) 등 힙합씬을 이끌어가는 대세 및 신예 프로듀서들이, 피처링에는 자이언티(Zion.T)를 비롯해 pH-1(피에이치원), 이상, 우원재, 팔로알토(Paloalto) 등이 가세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앨범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머천다이즈(MD) 상품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머천다이즈는 로꼬가 그려진 한정판 우표, 로꼬의 입대일부터 전역일까지 표기한 스페셜 캘린더, 앨범 타이틀 'HELLO'가 새겨진 의류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8일부터 어보브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소장 가치가 높은 피지컬 앨범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전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판매는 오는 8일부터 시작된다.

타이틀곡 ‘오랜만이야’를 비롯한 로꼬의 새 EP앨범 [HELLO(헬로)] 전곡은 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AOMG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