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고민이라면? 수험 정보 수집이 먼저!

입력 2019-02-07 16: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역대급’으로 평가되는 난이도의 제21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에듀윌 주택관리사 공동주택 관리 실무 김영곤 교수는 해당 시험에 대해 “10회 시험 이후로 가장 높은 난이도로 출제됐다”고 전했다. 전체적으로 출제 유형이 다른 회와 다르게 변형돼 난이도가 많이 상승했다는 것이다.

이 가운데 에듀윌은 전국 최고 득점 합격생을 배출했다. 영광의 주인공은 박효진 씨. 그의 최고 득점 합격은 기초 학습을 기반으로 한 반복 학습과 매달 치러지는 실전 모의고사에 빠짐없이 응시한 덕분이다.

“저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 커리큘럼의 도움을 굉장히 많이 받았습니다”라고 말하는 박효진 합격생. 뒤이어 “이론 학습은 거의 그대로 따라갔습니다. 이를 통해 취약 과목에 집중하면서도 전 과목을 골고루 학습할 수 있었죠”고 했다. 기본 이론 학습에 집중해 실제 시험에서도 다수의 응용문제에 대한 면역력을 충분히 키울 수 있었던 것이다.

박효진 합격생의 후기와 같이 에듀윌은 자사 커리큘럼으로 끊임없는 ‘반복’과 실전 ‘모의고사’등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실제로 에듀윌의 학습 콘텐츠는 출제 유형, 지문, 예시 등 과년도 실제 시험에 상당한 적중률을 보여준다.

이와 관련해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에서는 2월 24일 오후 3시 합격전략 설명회를 동시에 실시한다.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 등 전국 5곳의 지하철과 인접한 직영학원에서 다년간의 노하우로 빚어낸 에듀윌만의 합격 수험 정보를 다각도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