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출신 DK, 솔로 가수로 데뷔…16일 새 싱글 발매

입력 2019-02-07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셈버 출신 DK, 솔로 가수로 데뷔…16일 새 싱글 발매

실력파 남성 보컬리스트 DK(디케이)가 오는 16일 새 싱글을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DK가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곡이기에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DK의 새 싱글 ‘거짓말(Lie)’의 발매 일시와 함께 뮤직 비디오 포토 이미지와 가사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일정 등이 적혀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2009년 디셈버 멤버로 데뷔해 ‘별이 될게’, ‘눈부신 눈물’, ‘사랑 참…’ 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던 DK가 어떤 감성의 곡을 선보이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DK는 지난해 3월 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디셈버 멤버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홀로서기에 나섰고, 이후 드라마 ‘슈츠(Suits)’, ‘사생결단 로맨스’ OST 등에 참여한 것은 물론 2018 연말 콘서트 ‘DK 파티 나이트(DK Party Night)’를 화려하게 성료하며 다시금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드러낸 바 있다.

새 소속사에서 본격적으로 활동 재개를 알린 DK의 새 싱글 ‘거짓말(Lie)’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쥬스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