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온앤오프, 오늘(7일) 컴백…본적 없던 강렬 에너지 장착

입력 2019-02-07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온앤오프, 오늘(7일) 컴백…본적 없던 강렬 에너지 장착

7인조 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늘(7일) 오후 6시 음원 발매를 앞두고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의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7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서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의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의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버전의 티저를 첫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영상에는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 사운드에 맞추어 온앤오프 멤버들이 안무를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약 24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틱한 전개에 사운드에 맞추어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각 잡힌 칼군무를 추고 있는 온앤오프 멤버들은 한 눈에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더욱 시크해진 비주얼에 강렬한 눈빛을 자아내며 한층 박력 넘치고 화려해진 퍼포먼스는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온앤오프는 뮤직비디오 첫 티저를 공개하며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 전개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한 바 있다.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권에서 촬영된 이번 뮤비는 수채화처럼 아름다우면서도 세련된 영상미가 눈길을 모으며 앞으로 뮤비 본편에서 어떠한 스토리가 절개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온앤오프의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 기존 EDM영역에서 벗어나 하나의 장르에 머물지 않고 곡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곡으로 후렴구에 등장하는 '넌 날 사랑하게 될 거야'라는 부분이 묘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노래다.

온앤오프의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는 오늘(7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