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4월 전국 투어 콘서트 ‘노래방에서’ 개최

입력 2019-02-07 1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NM 제공]

장범준, 4월 전국 투어 콘서트 ‘노래방에서’ 개최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이 오는 4월 6~7일, 13~14일 총 4회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 장범준 전국공연 <노래방에서>(이하 ‘노래방에서)’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노래방에서’는 ‘2016 장범준 전국공연-사랑에 빠져요’ 이후 장범준이 3년만에 선보이는 전국투어 콘서트다.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전주, 창원, 부산, 대전, 고양, 청주, 광주, 수원, 천안, 여수, 성남, 울산, 김해, 이천, 제주 등 17개 지역, 총 23회로 기획돼 장범준의 따뜻한 감성이 전국의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번 전국투어의 타이틀인 ‘노래방에서’를 통해서는 수많은 명곡으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장범준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그는 자신을 대표하는 히트곡은 물론, 모두에게 친숙한 셋 리스트를 준비해 마치 모든 관객들이 ‘노래방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봄 음악’의 아이콘으로 매해 봄 무서운 음원 파워를 과시했던 장범준은 이번 공연과 함께 따스한 감성으로 전국을 물들여 ‘음원 강자’에 이어 ‘공연 강자’로 발돋움한다. 그는 이번 전국 투어 준비와 함께 새 앨범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2019년 뮤지션 장범준의 제 2막을 시작할 것을 예고해 이번 공연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져가고 있다.

‘2019 장범준 전국공연 <노래방에서>’ 서울 티켓은 오는 14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이번 서울 공연은 장범준이 3년 만에 전국 투어를 시작하는 첫 걸음인 만큼 더욱 뜨거운 예매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