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중, ‘왜그래 풍상씨’ OST 참여…오늘(7일) ‘유일한 사람’ 발표

입력 2019-02-07 1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형중, ‘왜그래 풍상씨’ OST 참여…오늘(7일) ‘유일한 사람’ 발표

가수 김형중이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OST의 세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김형중이 부른 '왜그래 풍상씨'의 OST Part.3 '유일한 사람'이 오늘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왜그래 풍상씨’의 OST ‘유일한 사람’은 극 중 이외상(이창엽 분)과 조영필(기은세 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에 러브 테마곡으로 삽입되면서 시청자들을 마음을 설레게 했다. 서로에게 유일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가사와 어울리는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김형중의 가창력은 곡이 진행될수록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왜그래 풍상씨'OST Part.3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가 작곡,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유일한 사람'은 처음부터 김형중을 염두에 두고 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김형중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 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영된다.

김형중이 참여한 '왜그래 풍상씨'의 세 번째 OST '유일한 사람'은 오늘 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제공 - 모스트콘텐츠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