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봄이 오나 봄’ 엄지원X이유리, 황금 이불 사이 뜨거운 포옹

입력 2019-02-07 1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봄이 오나 봄’ 엄지원X이유리, 황금 이불 사이 뜨거운 포옹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 엄지원과 이유리가 애틋하게 포옹을 나눈다.

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전직 배우 출신의 국회의원 사모님 이봄과 평기자 출신의 메인 뉴스 앵커 김보미의 몸이 하루 아침에 뒤바뀌게 되면서 타인의 삶을 통해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진정한 자아를 찾는다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다.

지난 7, 8회 방송에서 이봄의 몸으로 바뀐 김보미가 진우(허태희 분)의 청혼을 받아들이게 되면서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예고한 가운데 몸이 바뀌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이 진행될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오늘 방송될 9, 10회에 호기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봄이 오나 봄’(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측은 오늘(7일) 9, 10회 방송을 앞두고 이봄(엄지원 분)과 김보미(이유리 분)가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황금색 이불을 쓰다듬고 있는 이봄의 모습과 함께 황금이불을 덮고 누운 김보미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두 사람이 따뜻하게 포옹을 나누는 모습으로 둘의 관계가 전보다 애틋하게 변화했음을 암시하며 지켜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봄이 오나 봄’ 측은 “지난 방송에서는 평소에는 이봄과 김보미의 몸이 바뀌면서 서로의 삶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며 삐걱대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면 9, 10회에서는 어느 새 정이 들면서 한층 애틋해진 두 사람의 관계를 보여주는 장면들로 감동과 재미를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봄이 오나 봄’ 9,10회는 오늘(7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