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슈퍼 루키 존재감

입력 2019-02-08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ITZY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슈퍼 루키 존재감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곡 '달라달라'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JYP는 8일 0시 자사 및 ITZY의 각종 SNS 채널에 ITZY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의 타이틀곡 '달라달라' MV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의 음원 일부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5명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처음으로 소개되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영상 속 예지는 격렬한 안무를 소화함과 동시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My life 내 맘대로 살거야 말리지마"라는 가사를 전했고, 유나는 발랄한 에너지를 담아 "난 특별하니까 yeah!"라는 가사를 표현해 '달라달라' 완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ITZY의 '달라달라'는 기존 K팝의 형식을 깨고 새롭게 제작한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장르의 곡이다.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취해 완성했고, 가사는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ITZY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11일 0시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