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절친 오지호 위해 ‘왜그래 풍상씨’ 커피차 응원

입력 2019-02-08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찬호, 절친 오지호 위해 ‘왜그래 풍상씨’ 커피차 응원

박찬호가 절친 오지호를 위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왜그래 풍상씨’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박찬호는 “찬호 형이 항상 응원한다”며 따뜻한 응원을 펼쳤고, 오지호는 “찬호 형 감사합니다”고 훈훈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8일 극 중 둘째 진상 역의 오지호가 박찬호가 보낸 커피차 앞에서 환하게 웃는 사진을 공개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유준상 분)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 우리 주변에서 있을 법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재밌고 뭉클하게 그려내며 인생 가족 드라마란 호평 속에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6일 방송된 ‘왜그래 풍상씨’ 20회는 시청률조사회사 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이 11%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드라마의 인기를 증명했다. 오지호는 ‘왜그래 풍상씨’에서 풍상의 등골 브레이커 동생 진상 역을 맡아 드라마의 풍성한 재미를 책임지는 명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지호가 지난 5일 박찬호가 보낸 커피차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박찬호는 풍성한 음료가 마련된 커피차에 센스 넘치는 현수막을 내걸어 오지호에 대한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현수막엔 ‘’왜그래 풍상씨’ 진상아! 찬호 형이 항상 응원한다~’, ‘진상짓 100마일, 시청률 대박 가즈아!’, ‘진상짓 그만하라고! 커피 쏠 테니까ㅋㅋㅋ’ 등 유쾌하고 발랄한 응원 문구가 담겨 있다.

오지호는 박찬호의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현수막을 가리키며 미소를 띠고 있다. 박찬호의 특급 선물에 ‘왜그래 풍상씨’ 촬영장은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에 몰두했다는 후문이다. 오지호는 커피차 선물을 받은 후 자신의 SNS에 ‘찬호 형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커피차 인증 사진을 올리며 감사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사진제공=빙고스타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