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놀라운 토요일'의 브로맨스 담당 샤이니 키와 한해가 뭉쳤다.
SM ‘STATION’ 시즌 3의 여섯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키의 신곡 ‘Cold (Feat. 한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Cold (Feat. 한해)’는 따뜻한 일렉트로닉 피아노 사운드와 빈티지 소스, 풍성한 코러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감성적인 미디움 템포 R&B 곡으로, 키가 작사에 참여해 추운 겨울 끝나가는 사랑에 아파하는 마음을 담았으며,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키와 라이벌 케미로 찰떡 호흡을 선사한 래퍼 한해가 피처링은 물론 작사에도 함께 해 매력을 배가시켰다.
키는 샤이니 활동뿐만 아니라 작년 11월 발표한 첫 정규 앨범 ‘FACE’(페이스)로 솔로 가수로 데뷔해 주목을 받았으며, 뮤지컬, 드라마, 영화, 예능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키는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오는 17일까지 총 11회 공연으로 진행되는 첫 솔로 콘서트 ‘<THE AGIT> KEY LAND - KEY’(<디 아지트> 키 랜드 - 키)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