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민남편’ 멤버들, SNS ‘인싸’ 도전…시청자들과 직접 소통

입력 2019-02-09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궁민남편’ 멤버들, SNS ‘인싸’ 도전…시청자들과 직접 소통

‘궁민남편’ 멤버들이 SNS 인싸(인사이더)에 도전한다.

내일(10일) 방송되는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는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 다섯 남편이 ‘궁민남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인싸 되기에 뛰어든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바다 풍광으로 가득한 도시 여수로 여행을 온 다섯 남편의 출사(출장 사진) 일탈이 펼쳐진다. 이들은 직접 찍은 사진을 새롭게 개설한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1등과 어마무시한 벌칙의 꼴지를 결정한다는 미션을 받자 승부욕을 활활 불태운다고.

벌써부터 예측불허의 재미로 가득한 에피소드를 예고하는 가운데 ‘먹방’, ‘개’, ‘낭만’, ‘바다’, ‘인싸’ 라는 다섯 가지 키워드로 자신들만의 확고한(?) 작품 세계를 펼친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막내 조태관을 제외하면 그야말로 SNS와는 담 쌓고 사는 아싸(아웃사이더) 멤버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어 과연 이들이 무사히 인싸로 거듭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궁민남편’의 공식 인스타그램은 바로 내일(10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MBC 일밤 ‘궁민남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