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정 멜로의 시작…‘슬플 때 사랑한다’, 스토리 티저 공개

입력 2019-02-09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격정 멜로의 시작…‘슬플 때 사랑한다’, 스토리 티저 공개

‘슬플 때 사랑한다’ 스토리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오는 2월 23일(토)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 측은 9일, 40초 분량의 3차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MBC가 ‘신과의 약속’ 후속으로 선보이는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박하나(윤마리 역)의 뒤에서 목덜미를 어루만지며 끌어안는 류수영(강인욱 역)의 파격적인 모습으로 시작된다. 공포에 사로잡힌 듯 불안한 눈빛을 감추지 못하던 박하나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한편, “살려주세요” 라는 말과 함께 바닥에 주저앉아 눈물 흘리는 그녀를 지긋이 바라보는 류수영의 상반된 시선이 긴장감을 한층 배가 시킨다.

이어, “세상에서 사라지는 것, 그것 밖에 방법이 없으니까” 라며 바닷가 절벽 위에 위태롭게 서있는 박하나와 슬픔 가득한 얼굴로 누군가의 장례식을 치고 있는 지현우(서정원 역)의 모습이 절묘하게 교차되며 눈길을 끈다.

특히, “내가 만들어 볼게요. 도망칠 수 있는 다른 방법” 이란 지현우의 의미심장한 목소리 뒤로 눈물을 흘리는 왕빛나(주해나 역)와 분노에 사로잡힌 류수영,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박한별의 모습이 파노라마처럼 이어지는 등 네 남녀의 각기 다른 감정기류가 호기심을 깊이를 더하고 있다.

지현우와 류수영, 두 남자의 날카로운 갈등 또한 이목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지현우는 “내 아내 어디 있습니까” 라고 묻는 류수영에게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겁니까” 라고 반문하지만 류수영은 이에 굴하지 않고 “그 날은 내 아내가 사라진 날이니까. 기억나지 않아? 차도로 뛰어든 한 여자” 고 전해 팽팽한 대립을 예고했다.

영상 말미에는 “머릿속에 그 여자 밖에 없냐” 며 답답함을 호소하는 왕빛나를 뒤로 하고 “마음이 쓰여, 이번엔 지켜주고 싶어” 란 말과 함께 꽃을 사이에 두고 마주선 지현우-박한별, 두 남녀의 로맨틱한 모습이 긴장감 가득했던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스토리 티저 영상은 시청자분들이 본방송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각 캐릭터가 지닌 감정의 흐름을 함축하여 담아냈다” 고 전하며 “쫓기는 여자, 쫓는 남자, 숨겨준 남자의 격정 멜로 ‘슬플 때 사랑한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19년 브라운관을 물들일 단 하나의 격정 멜로 ‘슬플 때 사랑한다’는 ‘아현동 마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짝패’, ‘미스 리플리’, ‘그대 없인 못살아’, ‘워킹 맘 육아 대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흡입력 있는 연출을 보여준 최이섭 PD가 연출을 ‘여자의 비밀’, ‘미쓰 아줌마’, ‘녹색마차’ 등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가 극본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