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샤이니 키, 경주 혼행 맛집 지도 완성

입력 2019-02-09 13: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틀트립’ 샤이니 키, 경주 혼행 맛집 지도 완성

‘배틀트립’에 출연한 ‘혼행 마니아’ 샤이니 키가 경주 혼행 맛집 지도를 완성했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오늘(9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혼자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샤이니 키, 남창희, 한다감, 허영지, SF9 로운이 출연한다. 다섯 사람은 각각 경주, 파리, 치앙마이, 하와이, 카트만두로 떠나 4주동안 4가지 주제로 펼치는 혼행(혼자 여행)을 설계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 더욱이 이번 주에는 각 여행지의 필수 메뉴가 소개될 것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샤이니 키가 격이 다른 경주 혼행 맛집 투어를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키는 “경주의 키 포인트! 따라오세요~”라며 당당하게 발걸음을 옮겼다. 이후 키는 혼행 마니아 답게 묵해장국부터 말차 디저트까지 혼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경주 필수 메뉴만을 쏙쏙 뽑아 소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진다.

더욱이 키는 “저에게 상을 주려고 합니다”라더니 혼밥의 최상위 레벨 중 하나인 한정식 집을 찾아가기까지 이르렀다고 해 놀라움을 선사한다. 특히 연잎밥부터 상어 고기, 훈제 오리까지 혼행 코스로는 생각조차 하지 않았던 한정식의 맛깔스러운 자태가 현장 스태프들까지 군침 돌게 만들었다고. 이에 ‘혼행 마니아’ 키의 품격이 깃든 경주 혼행 맛집 지도에 관심이 고조된다.

‘배틀트립’ 측은 “샤이니 키는 ‘혼행 마니아’ 답게 혼밥 수준도 탑 클래스 였다. 그가 선택한 필수 메뉴가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스태프들은 감탄을 토해낼 수밖에 없었다”면서, “맛과 비주얼 모두 완벽한 음식들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키의 경주 혼행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9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