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로, 오늘(12일) 가요계 정식 데뷔…만렙 싱송라 듀오

입력 2019-02-12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이로, 오늘(12일) 가요계 정식 데뷔…만렙 싱송라 듀오

히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발굴한 신인 싱어송라이터 듀오 사이로가 오늘(12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그때, 우리 사랑 했을 때’를 발매한다.

사이로의 데뷔 싱글 ‘그때, 우리 사랑 했을 때’는 사랑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그 시절의 우리를 추억하는 테마의 팝발라드 곡이다. 이별 후 서로에게 없던 존재가 되어가지만, 그 때 그 모습으로 간직되길 바라는 미묘한 마음을 따뜻하게 표현했다.

이번 곡은 사이로가 직접 작사 및 작곡을 맡아 가수로서의 첫 발걸음을 더욱 의미 있게 장식했다. 따뜻하고 감성적인 사운드와 이별 후의 애틋함이 묻어나는 서정적인 가사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어쿠스틱한 기타 라인과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 위에 더해진 아름다우면서도 구슬픈 듯한 멜로디의 신곡은 아련함을 불러일으키며, 리스너들에게 사이로의 이름을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이로는 같은 해 같은 날에 태어난 조현승, 장인태로 구성된 동갑내기 듀오이다. 4월 15일 생 두 멤버가 운명적으로 만나 사이로가 되었으며, 만남 사이로 오가는 감정과 생각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팀이다.

사이로는 두 멤버 모두 보컬과 작곡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 앞으로 매달 발매 예정인 앨범을 통해 발라드, R&B, 어반 등 다양한 장르의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들은 트와이스 ‘Cheer Up’, ‘TT’, 청하 ‘롤러코스터’, ‘벌써 12시’, 에이핑크 ‘1도 없어’ 등으로 유명한 블랙아이드필승이 설립한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서 첫 선보이는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끈다. 훈훈한 비주얼에 탄탄한 실력까지 갖춘 팀인 만큼, 2019년을 장식할 신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신인 싱어송라이터 듀오 사이로의 데뷔 싱글은 오늘(12일) 오후 6시부터 감상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