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자전차왕 엄복동’ 정지훈X이시언, 리얼 의리샷…오늘(12일) ‘컬투쇼’ 출연

입력 2019-02-12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자전차왕 엄복동’ 정지훈X이시언, 리얼 의리샷…오늘(12일) ‘컬투쇼’ 출연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이 정지훈, 이시언의 절친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은 일제강점기, 조선인 최초로 ‘전조선자전차대회’에서 승리를 거두며 암울했던 조선에 희망이 되었던 실존 인물 ‘엄복동’의 업적을 바탕으로한 영화다.

평범한 물장수에서 조선 최고의 자전차 선수로 거듭나는 ‘엄복동’ 역의 정지훈과 일미상회 자전차 선수단의 핵인싸 ‘이홍대’ 역의 이시언이 실제 못지 않은 리얼한 절친 케미를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극 초반, 쫓고 쫓기는 앙숙으로 만나지만, 우연한 계기로 일미상회 선수단에 함께 입단하게 되며 둘도 없는 동료이자 친구로 끈끈한 우정을 쌓아가는 ‘엄복동’과 ‘이홍대’로 분한 두 배우가 선보일 연기 앙상블에 관심이 집중된다.

실제로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을 통해 처음 만나 친분을 쌓게 된 두 배우는 낯가림이 심한 이시언 배우에게 먼저 손을 내민 정지훈 배우의 적극적인 프로포즈(?)로 절친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

“촬영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는 단연 이시언 배우였다.”고 극찬한 정지훈 배우와, “정지훈 배우에게서 많은 영향을 받았다.”는 이시언 배우의 고백처럼, 두 배우의 특급 우정이 빚어낸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이번 절친 스틸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정지훈, 이범수, 이시언은 지난 6일(수)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출연에 이어 오늘(12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에 출연하고 이어 16일(토)에는 정지훈, 이범수가 JTBC '아는 형님' 전학생으로 등장해 환상의 팀플레이를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은 삼일절 100주년을 맞은 2019년 2월 27일 개봉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