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졸업 기념 라이브방송, 27만명 동시시청+1억3000만♥ 기염

입력 2019-02-12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진영 졸업 기념 라이브방송, 27만명 동시시청+1억3000만♥ 기염

배진영이 고등학교 졸업식을 마친 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배진영은 12일 오후 C9엔터테인먼트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고등학교 졸업 기념 교복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약 27만 명이 동시 시청했으며, 1억 3000만 하트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배진영은 "오늘 드디어 졸업을 했다. 시원섭섭하다. 성인이 돼서 좋기도 한데 다른 한편으로는 학교 친구들과 추억이 많이 없어서 아쉽다"며 졸업 소감과 함께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이어 "워너원 형들도 단체 채팅방에서 저의 고등학교 졸업을 축하해줬다"고 밝히며 여전히 굳건한 워너원 멤버들과의 우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 역시 '팬바라기'다운 배진영의 애정이 돋보였다. 방송 시작 전부터 1억 하트를 돌파한 첫 단독 V앱을 언급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고, 졸업사진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뿐만 아니라 미성년자 배진영과 성인 배진영을 비교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배진영은 V앱 종료 후 보컬 레슨을 받을 예정이라고 밝히는 등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은 물론,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 공부에도 욕심을 드러내며 준비된 엔터테이너의 자질을 뽐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