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용왕님 보우하사’ OST ‘너에게 달려가’ 오늘(14일) 발매

입력 2019-02-14 16: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주, ‘용왕님 보우하사’ OST ‘너에게 달려가’ 오늘(14일) 발매

가수 진주가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 OST ‘너에게 달려가’가 발매된다.

방송 이후 매회 시청자들에게 화제를 모으고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세 번째 OST ‘너에게 달려가’가 오늘 14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용왕님 보우하사’의 세 번째 OST ‘너에게 달려가’는 한 줄기 빛을 향해 달려가는 우리의 삶처럼 살아간다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우리의 삶은 충분히 의미가 있다는 메시지를 던지는 곡이다. 진주만의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너에게 달려가’는 ‘슈퍼스타K4’ 출신 프로듀서 테이커스 양경석이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진두지휘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진주의 매력적인 보컬과 테이커스 양경석의 감성이 한껏 담겨 완성도를 높였으며, 두 아티스트의 만남에 더욱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진주는 1997년 박진영의 프로듀스로 데뷔 앨범 ‘해바라기’를 발표하며 전격 데뷔했다. 이어 꾸준한 앨범 활동과 OST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는 등 국민 가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06년부터 대학교에 출강을 시작한 진주는 현재 서울 명동 소재 정화예술대학교의 실용음악학부에서 전임 교수로 출강하는 등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진주가 참여한 ‘용왕님 보우하사’의 세 번째 OST ‘너에게 달려가’는 오늘 14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