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반장 송영규, ‘극한직업’ 흥행 돌풍에 센스 만점 인증샷

입력 2019-02-14 1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반장 송영규, ‘극한직업’ 흥행 돌풍에 센스 만점 인증샷

배우 송영규가 영화 ‘극한직업’의 흥행을 기념해 인증샷을 공개했다.

영화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수사극으로 약 1300만 누적 관객수를 돌파하며 흥행의 새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송영규는 영화 속 류승룡의 영원한 라이벌인 강력반 최반장으로 변신해 그와 티격태격 케미를 뽐내며 웃음을 안겼다. 그는 남다른 연기 내공으로 코믹과 진지를 오가는 극의 무게중심을 탄탄히 잡는가 하면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조력자로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영화 말미의 중요 장면에서 송영규 특유의 묵직한 목소리로 나온 대사가 통쾌한 반전에 화룡점정을 찍으며 맛깔나는 재미를 배가,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송영규의 존재감을 한층 강렬하게 새겼다.

이에 송영규는 역대 코미디 영화 1위 등극을 이룰 수 있게 해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천원 지폐와 만원 지폐를 들고 ‘천만’을 만들어낸 재치만점 센스를 입증한 것은 물론 환한 미소와 깜찍한 손하트까지 선물해 광대미소를 자아내는 것.

덧붙여 “수많은 배우들과 스태프분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극한직업’이라는 영화가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 영화에 제가 함께 했다는 것에 영광스럽고, 이렇게 많은 사랑을 주신 관객들에게 정말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다”라며 진심어린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송영규는 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 ‘검법남녀’, ‘변혁의 사랑’, ‘사랑의 온도’, ‘품위있는 그녀’ 등을 비롯해 영화 ‘브이아이피’, ‘판도라’, ‘끝까지 간다’, ‘부러진 화살’ 등 폭넓은 장르의 작품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 호평 받고 있다.

앞으로의 열일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 송영규는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인 영화 ‘극한직업’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원츠메이커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