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더 팬-TOP 5 콘서트’ MC…막방 후 제작진에 자원 [공식]

입력 2019-02-15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상민, ‘더 팬-TOP 5 콘서트’ MC…막방 후 제작진에 자원 [공식]

가수 이상민이 3월 2일 열리는 SBS 더 팬-TOP 5 콘서트 MC로 함께 한다.

‘더 팬-TOP 5 콘서트’는 ‘더 팬’의 우승자인 카더가든을 비롯해 비비, 임지민, 용주, 트웰브 그리고 ‘차트 역주행’으로 음반 재발매까지 이뤄낸 오왠이 팬들을 위해 함께 하는 합동 콘서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상민의 콘서트 MC 합류는 사전에 계획되지 않았던 것이었지만 마지막 생방송이 끝나고 이상민이 제작진에게 “콘서트 MC를 맡고 싶다”고 자처해 전격적으로 성사됐다.

앞서 이상민은 ‘더 팬’의 팬 마스터로써 예비 스타들의 성장을 지켜보며 ‘진심 리액션’으로 격한 애정을 표현한 바 있고, 본인의 인스타그램도 ‘더 팬’ 관련 게시물들로 채우며 남다른 의리를 드러냈다.

이밖에 이상민은 자신의 ‘최애 루키’기도 했던 카더가든의 우승에 “팬 마스터로써 더할 수 없는 보람을 느끼며 시즌을 마치게 되어 좋았다”는 소감도 덧붙이며 ‘더 팬-TOP 5 콘서트’를 통해 끝까지 함께 됐다.

이상민이 전격 MC로 합류하게 된 '더 팬-TOP 5 콘서트‘는 3월 2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며, 멜론 티켓에서 티켓 구매 및 콘서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