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유나X혜정X찬미, 웹예능 ‘다사다낭 심쿵다낭’ 확정 [공식]

입력 2019-02-15 1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OA 유나X혜정X찬미, 웹예능 ‘다사다낭 심쿵다낭’ 확정 [공식]

AOA 유나, 혜정, 찬미가 새 예능 프로그램을 위해 최근 가장 ‘핫'한 여행지 다낭으로 떠난다.

인기 걸그룹 AOA의 멤버이자 자체 결성 유닛 ‘AOA 크림'의 멤버로 평소에도 SNS등을 통하여 친분을 과시했던 유나, 혜정, 찬미는 라이프타임 채널 신규 웹예능 프로그램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 출연을 확정했다. 유나, 혜정, 찬미는 최근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손꼽히는 베트남 다낭에서 100%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될 라이프타임 채널 신규 예능을 위해 2월 중 베트남으로 출국한다.

라이프타임 웹예능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은 7년차 아이돌로 숨가쁘게 활동해온 유나, 혜정, 찬미가 잠시 아이돌이라는 본업을 내려놓고 진짜 자신을 찾아 떠나는 공감 여행기를 담는다.

세 멤버는 여행을 위해 짐싸기부터 현지의 대표 여행지, 레저 액티비티 등을 직접 준비하며 자신만의 여행꿀팁 등을 공개한다. 더불어 ‘노 메이크업 데이’ 등 자유롭고 홀가분한 여행으로 AOA 글로벌 팬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과 현실 공감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라이프타임 채널의 신규 디지털 오리지널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은 라이프타임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3월 중 공개 될 예정이다.

AOA는 작년 5월 미니 5집 ‘BINGLE BANGLE’을 통해 6인조 걸그룹으로 성공적으로 컴백한 데 이어 각 멤버들이 연기, 뮤지컬, 방송 활동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다. 각 멤버의 개성과 7년간 동고동락한 케미가 라이프타임 신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드러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프타임은 미국 1위 여성 채널로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1억 5천만 시청 가구수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리딩 콘텐츠 브랜드다. 국내에서 라이프타임 채널은 ‘밝히는 연애코치’, ‘파자마 프렌즈’, ‘다시 날개 다나’ 등 TV 오리지널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배우 김소현의 미국 여행기를 담은 웹예능 ‘스무살은 처음이라’, 배우 김보라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귀신데렐라’, 개그맨 임라라의 고민해결 상담쇼 ‘IM라라랜드’ 등 디지털 오리지널 제작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