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이대휘-박우진 새 프로필 사진 공개…브랜뉴보이즈 데뷔 언제?

입력 2019-02-15 2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이대휘-박우진 새 프로필 사진 공개…브랜뉴보이즈 데뷔 언제?

워너원 출신 이대휘와 박우진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14일 브랜뉴뮤직은 각종 SNS에 이대휘와 박우진의 새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로 선발, 1년 6개월의 활동을 마치고 소속사 품으로 돌아온 이대휘와 박우진. 사진 속 두 사람은 프로 답게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15일에는 이대휘의 졸업식 현장 사진이 소개되기도 했다. 브랜뉴뮤직은 이대휘 박우진을 비롯해 ‘프로듀스101’에 함께 도전했던 MXM 임영민과 김동현이 함께한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일명 ‘브랜뉴보이즈’로 불리는 네 사람은 마치 완성된 한 그룹처럼 훈훈한 브로맨스로 눈길을 끌었다. 네 사람은 ‘프로듀스101’ 기획사 평가 당시 이대휘의 자작곡 ‘할리우드’로 평가를 받기도 했다.


브랜뉴 보이즈의 데뷔 무대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이대휘는 이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서 “아직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지만 금방 돌아올 것을 여러분들에게 약속한다. 눈 깜짝할 사이에 브랜뉴 보이즈가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잊지 말고 기다려 달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