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음주 방송 ‘마실’ 론칭…호스트 지상렬 [공식]

입력 2019-02-18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2, 음주 방송 ‘마실’ 론칭…호스트 지상렬 [공식]

M2가 새로운 프로그램 '마실'로 시청자들 곁을 찾는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8일 M2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마실' 1화를 공개한다.

M2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실'은 진정한 알코올 '꾼' 지상렬이 호스트가 되어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술을 마시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과 술을 사랑하는 사람 모두 출연할 수 있으며, 촬영한 그대로를 공개하는 '리얼 음주 방송'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1회 게스트로 출연하는 '하이라이트 레코즈'는 래퍼 팔로알토가 수장으로 있는 힙합 레이블. 팔로알토는 물론 지투, 허클베리피, 스웨이디, 윤비 등 크루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상렬과 술자리를 가진다.

특히 브라운관에서 보이는 이미지를 내려놓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만난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마치 알고 지내던 사이처럼 훈훈했다는 이야기. 또 술자리 분위기가 무르익을 때쯤 멤버들의 취중 랩도 함께 들어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지상렬을 만나고 싶어 했던 '하이라이트 레코즈' 래퍼들과 특유의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은 호스트 지상렬이 만난 '마실'은 오늘(18일) M2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Mnet M2 제공]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