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자체 예능 콘텐츠 공개…놀이공원서 미션 도전

입력 2019-02-18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자체 예능 콘텐츠 공개…놀이공원서 미션 도전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황금돼지해를 맞아 놀이공원을 방문한 자체 예능 콘텐츠를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는 지난 16~17일, 양일간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자체 웹 예능 '미션 더 보이즈- 2019:황금돼지 편'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놀이공원을 찾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2인 1조, 총 6개 팀으로 나뉘어 미션을 완수하는 과정이 담겼다. 더보이즈는 놀이공원 구석구석을 돌며 돼지아이템 착용, 3단계 하트만들기, 사랑해 릴레이 등 갖가지 미션도전을 이어가면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더보이즈는 이날 12인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사복패션으로 놀이공원을 방문, 남다른 '안구정화' 비주얼로 현장에 있던 시민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15분마다 '사랑해'라는 애정표현을 서로 나누는 다소 '항마력(민망한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뜻하는 신조어)'을 요하는 미션에서는 한 겨울 추위도 잊게 할 멤버간의 훈훈한 팀워크와 예능감이 빛났다.

놀이기구 탑승부터 아이스링크장까지 곳곳을 누빈 더보이즈 멤버들은 '황금돼지 편'이란 이름에 걸맞게 미션 종료 후 삼겹살 회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더보이즈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팬들에게 "황금돼지해인 만큼, 더비(팬덤명)분들 하시는 일이 모두 다 잘 되길 우리 더보이즈가 응원하겠다"고 덕담 메시지를 전한데 이어 "더보이즈도 ‘황금길’만 걷자"는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