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살림남2’, 최민환의 다이어트 고군분투기

입력 2019-02-19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살림남2’, 최민환의 다이어트 고군분투기

'살림남2' 최민환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까.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민환의 다이어트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최근 홍콩 공연에서 멤버들에게 굴욕(?)을 맛보고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한 민환의 앞에 과메기와 블록 장난감을 든 장인이 등장하여 다이어트의 난항을 알렸다.

장인이 사온 과메기를 두고 안절부절 못하던 민환은 다이어트 중임을 밝히며 장인의 양해를 구했다. 두 사람의 관심은 금방 블록 장난감으로 옮겨 갔고, 장인은 사위와 함께 블록을 조립하고 싶었다며 민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블록을 조립하던 두 사람은 어느새 저녁식사 시간을 맞이했는데, 민환은 자신을 신경 쓰지 말고 식사하라며 해탈한 모습으로 웃음을 주었다. 하지만 막상 저녁 메뉴로 시킨 치킨이 도착하자 민환은 유혹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 다이어트에 적신호가 켜진 건 아닐지 관심이 모아졌다.

한편, 민환과 장인에게 늘 다정한 모습만 보여왔던 율희가 이날 처음으로 단단히 화가 났다고 하는데, 과연 무슨 일 때문에 분노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민환의 다이어트 고군분투기가 그려질 '살림남2'는 오는 20일 오후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